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CY T1 TWS 무선이어폰 리뷰
    IT리뷰 2020. 2. 24. 01:05

    QCT T1 무선 이어폰 탄생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불리고 있는 QCT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전체네임은 QCY T1 TWS로 2018년 3만 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대에 TWS 제품이 있다는 것과 더불어서 상당히 괜찮은 음질을 뽑아낸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굉장히 히트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T1 제품은 충전 케이스에 뚜껑도 안 다는 등의 극한의 원가절감을 통해 일반인이 부담없이 쓸 만한 2-3만 원대 유선 이어폰 수준으로 가격을 떨어뜨려서 출시하였습니다. 뚜겅이 없는 부분은 강한 자력으로 인하여 어느정도 해결은 하였으나 그래도 에어팟이나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케이스들 처럼 좀더 분실위험이 없도록 만드는것이 좋다고 볼수있다.

    출시때 부터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소문이 퍼져나가면서 해외직구를 통하여 사람들이 이제품을 많이 구매하게 되었고 이렇게 물건이 많이 팔리다 보니 국내의 이마트같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가 되기 시작하였다.

     

    QCT T1 무선 이어폰 디자인

    인체 공학 디자인으로 귀에 완벽하게 맞게 설계를 하였으며 동전보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외이도에 밀찰되어 오래 착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떨어질 걱정이 없게끔 밀착시켰으며 사용시 LED가 깜밖이지 않아 은폐성도 뛰어나다고 할수있습니다. 또한 정교하고 가볍게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QCT T1 무선 이어폰 스펙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 을 사용하고 있으며

    통신거리는 최대 10M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2시간이면 충천이 완료되며 대기시간은 최대 120시간 음악재생시간은 4시간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리의 보증기간이 6개월이며 그외 기타소모품은 3개월 까지 가능합니다.

    IPX4 방수등급을 통해서 땀과 비에 걱정없이 자유롭게 QCY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방수 설계와 케이스 내/외부 나노코팅 기술을 통하여 수분의 침투를 사전에 방지하였으며 야외에서나 운동할때나 빗방울이나 땀에 강한 내구성까지 생각하여 만들었습니다.

    QCY 조작법

    • 재생 / 정지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어폰의 다기능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됩니다
    • 이전곡으로 전환 기능을 사용하려면 왼쪽 이어폰을 두번 눌러주면됩니다.
    • 전화받기/끊기 기능은 이어폰의 다기능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실행이 됩니다.
    • 다음곡으로 전환 기능은 오른쪽 이어폰을 두번 눌러주면 가능합니다.
    QCY 장점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체험할수 있습니다.V5.0칩을 사용하여 최고의 디코더가 탑재되어 고음 인코더 기술 재생 (AAC/SBC)를 보조합니다.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폴리에스터 필름으로 엔진 출력이 향상 되었습니다. 유선의 복잡함을 버리고 진정한 무선으로 선명한 고음이 왜곡되지 않고 적당한 저음으로 다양한 음악장르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음질을 구현합니다.현재 인터넷에서 위 제품을 구매하면 16000원대에 제품을 구매할수있습니다. 이정도 성능의 무선이어폰을 이가격에 산다는것은 정말 혁명적인 가격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보통 유선 이어폰도 이정도 가격은 주어야 살수 있기 때문입니다.

     

    QCY 실사용자 리뷰

    긍정 상품평 BEST

    저는 극호입니다 극호

    사실 옛날버젼 qcy qy8을 거의 4년을 썼는데 고장없이 너무 잘 써갖고...
    qcy브랜드에 대해 신용도가 좀 높거든요.
    이번에 요걸 새로 사게된 이유도 qy8이 고장이 난게 아니구, 너무많이 썼더니 줄이 닳아서 ㅜㅠ 갈라지기 시작해서 교체 겸 샀어요.

    제품 받아보니.. 확실히 qy8이랑은 많이 비교가 되네요.
    일단 선이 없고, 충전독이 딸려있는데다가 쬐끄만함!
    배터리는 이 쬐만한게 4시간이나 간다고 하네요.
    거기다 충전독이 휴대 배터리 역할까지 한다니..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착용감도 괜찮네요.
    빠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귀 안에 단단히 자리잡고 있음!
    사실 내일 운동가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러닝머신에서 막 달려도 안빠지고 잘 있나 한번 해봐야겠어요.

    음질은 뭔가 저음이 강조되는 느낌입니다.
    막귀라서 그냥 마냥 좋네요.

    마이크는 똥이에요 똥
    입이랑 거리도 먼데다, 귓바퀴 안에 너무 잘 자리잡은 탓인지 목소리가 거의 안닿네요 ㅜㅠ
    귀에서 빼서 마이크부분을 입에 대고 말해야할까봐요.

    버튼도 전원, 재생/정지, 이전곡/다음곡 등등 기본기능은 다 되는 거 같은데... 아쉽게도 볼륨 조정 기능이 없네요.


    뭐 여튼 전반적으로 가성비 매우 좋음!
    대만족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하다보면 아주 가끔 소리가 끊겨서 들리믄 경우가 생기는데... 블루투스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면 또 아무 문제없이 잘되네요.

     

     

    비판 상품평 BEST

     

    제품은 좋으나 고객대응, 배송 최악

    제품은 좋아요 오른쪽부터 꺼내야 자동 페어링이 돼요. 화이트라서 색도 예쁘고 다 좋아요.

    배송, 서비스가 마음에안들었어요. 1월 23일날 주문시켜서 배송예상날짜가 2월 1일로 떠서 다행히 중국춘절, 배송 늦어지는 시기를 벗어났구나 싶었어요. 근데 도착한것은 2월 9일이었고 리뷰보니 저보다 늦게 주문한 사람이 먼저 도착했더군요. 원래 해외배송이란게 예측불허이니 그럴수있다 치는데 공지 하나 없었어요. 문의하기해보니 지들손에는 떠났으니 우리는 모른다는식으로 대응하더라구요. 서비스가 답이없네요

    댓글 0

Designed by Tistory.